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프암걸n아존 인형

[인형 팁] 아존 미미가든 박물지 와플/먀무 사용시 주의사항



 001번 제품인 와플과 002번 제품인 먀무 모두 앞머리 파츠가 쉽게 분리되는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제가 가진 먀무 앞머리가 툭툭 빠질때만 해도 '개체 마다 차이가 있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인터넷을 뒤지다보니 일본의 어느 분도 먀무를 리뷰하시면서 '앞머리가 잘 빠지는 것 같다'라는 이야기를 블로그에 올리신걸 봤습니다.


 그리고 오늘 케릭터 디자인과 원형을 맡으신 겨울 하늘 고딕의 트위터에서 위와 같이 '와플과 먀뮤의 앞머리가 똑 떨어지기 쉬위서, 개인적으로는 앞머리 파츠를 블루텍(Blu-Tack)[각주:1]으로 보강해서 사용하고 있다.  -파츠가 똑 떨어지고, 분실로 이어지는게 무서워요!-라고 생각하신다면 이런 강화를 시도해 주세요'라는 트윗을 올리시면서 사실상 파츠 고정성에 문제가 있는게 확실해 졌습니다.


 구매하셔서 사용하실 분들은 순간접착제를 사용한 순접으로 연결부의 두께를 늘리거나, 위의 트윗에 나온 블루텍 류의 무언가로 연결을 강화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앞머리 파츠를 분할한 인형이 익히 그렇듯이 앞머리가 빠진다=>얼굴이 빠진다=>최악의 경우 뒷머리도 함께 빠진다!의 콤보가 이어질 가능성이 있으니 미리미리 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전 이미 당했어요. 덕분에 먀무 2호기 주문 넣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꺼져. ;ㅅ;

  1. 임의의 크기로 잘라서 쓸 수 있는 고무찰흙형태의 재사용 가능 접착제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