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MPC 소식/AYA 계열

[AYA-NEO] (번역) 공식 뉴스레터 / 인디고고 출시안내!! 슈퍼 얼리버드 등급을 노리기 위해 메일링 리스트를 등록하세요!

 

AYA 팬덤 여러분들께

 AYA NEO 프로젝트는 Uncle A라고도 알려진 우리의 리더에 의해 2020년 초에 시작되었습니다. 열광적인 게임 덕후의 모험으로 시작한 이 프로젝트는 빠른 속도로 사람들의 관심과 지지를 얻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결과물은 성숙기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지난 달(2020년 12월)에 우리는 파운더스 에디션(첫번째 대량생산 모델)의 예약 판매를 중국 내에서 진행했고 17시간 내로 예약판매를 위해 준비한 1500개의 기기를 판매했습니다. 또한 AYA NEO를 리뷰한 매체와 개인 리뷰어들은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습니다. 현재 대량 생산은 잘 진행되고 있으며, 모든 파운더 에디션 기기들은 이번달 중으로 배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제 AYA 개발팀은 AYA 휴대용 게임기의 정식 버전을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공개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한해 동안 Uncle A는 AYA 팀을 이끌고 수많은 기술적 도전들을 극복해 나갔습니다 그리고 바로 오늘 가장 중요한 순간이 도래했습니다. 우리는 정식 버전의 대량 생산에 대한 도움을 받기 위해 방금 인디고고 캠페인의 프리뷰 페이지를 공개했습니다. 정식 버전은 검정과 하얀색의 두 가지 색상 선택지로 제공되며, 추후 특별한 색상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역주 : 원문은 '인디고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지만, 현재 상황과 맞지 않으므로 적절히 의역했음)

 우리는 펀딩 후원자들의 지원에 감사하기 위해 놀라운 가격을 제시할 것입니다. 그리고 한정된 수량에 한해 Super Early Bird 선택지를 미화 699 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도록 할 것입니다. 인디고고 페이지에서 메일링 페이지에 가입해 기회를 잡으세요!


 이 내용을 여러분의 친구와 가족들에게 공유해 그들도 이 놀라운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성을 담아,
 AYA 개발팀